인사말

HOME > 센터소개 > 인사말

가톨릭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 드론교육센터 방문을 환영합니다.
4차 산업혁명의 주요 키워드인 ‘드론’ 기술은 기존 산업기술에 융합되어 새로운 미래 먹걸이 산업으로 성장을 견인해 가고 있습니다. 최근에 정부는 2025년까지 드론택시를 실용화 하겠다고 발표하였으며, 전문가들은 드론 관련 직업이 40여개 새롭게 생길 것으로 전망을 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를 준비하거나 새로운 직업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드론산업분야’에 관심을 가진다면 앞으로 각광받는 직업인으로 성정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가톨릭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 드론교육센터는 국토교통부로부터 정식 인가를 받은 드론교육센터입니다.

지도조종자 자격을 소지한 우수한 교수진과 교관이 지도하고 있으며, 안전성이 뛰어난 기체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첨단 시뮬레이션(모의) 실습장과 기초비행을 할 수 있는 실내비행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드론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기초과정부터 드론 국가자격 취득과정과 지도조종자(교관) 자격 과정 및 실기평가 지도조종자 과정까지 저렴한 교육비로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4차산업혁명시대! 당신의 미래를 가톨릭상지대학교 드론교육센터에서 준비하세요.

센터장 이호재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유튜브
Copyright ⓒ2020 Cotholic Sangji College All right Reserved.
경상북도 안동시 상지길45 가톨릭상지대학교 드론교육센터 Tel 054-851-3005 / Fax 054-857-9590